고가의 가전제품이나 휴대폰을 교체하는 것은 금전적 부담이 따르기 마련입니다. 하지만 가전제품이나 휴대폰 등의 신상품 출시는 경쟁 업계가 앞다퉈 내놓고 있습니다.
가전제품 구매 시 소액의 연회비를 지불하면 새 상품을 반값 수준으로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.
롯데 하이마트는 국내 가전 판매 업체 최초로 가전 교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.
오늘은 롯데하이마트 가전 교체 서비스의 대상 품목, 혜택, 연회비, 신청 및 이용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.
■ 롯데 하이마트 가전 교체 서비스란?
○ 국내 최초 시행하는 서비스로 최초 구매 시 소액의 연회비를 지불하여 가입하면 일정 기간 후 유사한 가격대의 새 상품을 반값 수준으로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○ 롯데 하이마트가 글로벌 디지털 보험사인 '볼트테크'(Bolttech)와 기존 홈 토털 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시행합니다.
■ 대상 품목, 혜택, 가입 및 신청방법
1. 서비스 대상 품목
- 디지털 가전인 모바일(휴대폰), 태블릿, 노트북, 데스크탑입니다.
※ 가입 기간 중 동일 품목 가격대 충족(브랜드 무관) → 교체 사유 제약 無 → 새 상품 교체 가능
- 단순 변심도 가능
2. 서비스 혜택
- 가전 교체 서비스는 기존 상품 연차에 따라 신상품 가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.
- 1년마다 신상품으로 교체가 가능하고 고장이나 파손된 경우라도 동일 품목이라면 브랜드와 무관하게 교체가 가능합니다.
- 가입 기간 중 동일 품목 유사 가격대(80~105%) 신상품 구매 시 큰 할인 혜택 제공되는 셈입니다.
· 1년 차: 구매 상품 가격의 50% 비용 부담
· 2년 차: 구매 상품 가격의 40% 비용 부담
· 3년 차: 구매 상품 가격의 30% 비용 부담
3. 가입, 연회비, 가전 교체 신청방법
- 상품 구매 시 온라인이나 매장에서 가전 교체 서비스 신청 가능
☞ 가전 교체 서비스 온라인 신청: 특별기획전 | 롯데하이마트 (himart.co.kr)
☞ 가전 교체 서비스 신청: 전국 롯데 하이마트 매장
- 1회 연회비 내면 1년 동안 효력이 유지되고 1년 뒤 서비스 갱신 시 동일 연회비 납부
※ 갱신 기간: 갱신 가능 기간 최대 3년
- 연회비 구매 상품의 가격대에 따라 최소 4만 원부터 최대 18만 원까지 세분화
※ 가전 교체 서비스 연회비
- 50만 원 이하 상품: 4만 원
- 50~100만 원 이하 상품: 8만 원
- 100~150만 원 이하 상품: 12만 원
- 150만 원 초과 상품: 18만 원
- 가입 기간 중 가전 교체 서비스 1년에 1번 가능하고 온라인 신청
· 신청 과정 중 설정 롯데 하이마트 매장 상품 도착 후 원하는 곳 배송이 가능
· 신청 과정 중 기존 상품 포장 후 원하는 곳 방문하여 회수
4. 가전 교체 서비스 고객센터
- 1670-8884
오늘은 롯데 하이마트 가전 교체 서비스의 대상 품목, 혜택, 연회비, 신청 및 이용방법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.
모바일(휴대폰), 태블릿, 노트북, 데스크탑의 고장이나 파손 염려 없이 1년마다 반값으로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눈길을 끕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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